BLACK STAR ~Theater Starless~: 헬리오
라페 24-08-18 21:52 5
비이입 캐스트 드림주
2001년 3월 1일 생
184.6cm/78kg
AB형
라벤더색 머리, 황록색 눈.

이름의 유래는 헬리오트로프(식물/광석). 식물은 5월 24일의 탄생화인 헬리오트로프이며, 광석은 혈석의 다른 이름. 어느쪽도 히카루와 관련이 있는 것. 케이는 이를 눈치챘으나, 고의적으로 말하지 않음. 알려지지 않으면 없을 뜻이기에.

히카루의 옛날 친구의 남동생. 호적상 죽은 것으로 되어있었다. 히카루는 참여하지는 못했으나 장례식까지 열렸으므로, 의심조차 하지 못했다. 해당 정례식은 시신이 없는 빈 관만으로만 이루어진 보여주기용 장례식이었다.
뒷골목 태생은 아니나, 가정사로 휘말려 뒷골목에 살게 된 케이스. 친누나는 재능을 인정받아 다른 집안으로 입양을 갔으나, 반사회적 조직에서 남아였던 헬리오를 원했기 때문에 따라갈 수 없었다. 친누나와는 사실상 절연.
어릴 적 만난 히카루를 친누나보다 더 잘 따랐고, 좋아했다. 지금도 히카루를 코우누나(光<こう>姉ちゃん)/누나(お姉ちゃん)라고 부름. 헬리오 안에서 남은 가족은 히카루 뿐이라는 인식.
가족 취급이긴 하지만, 연심 있음. 그 가족이 혈연이라고는 말 안 했다. 상태.

온화한 태도에, 비밀이 많아 보이는 사람. 질문에 질문으로 답하거나, 짓궂은 농담으로 답하는 경우가 많음. 말 돌리기 용 간단한 마술도 할 줄 알아, 손님들 앞에서 자주 선보인다. 주된 이미지는 비밀이 많고 장난스러운 연하남.

란과 비슷한 시기에 히카루가 스타레스에 있음을 알았으나, 모종의 사유로 움직일 수 없었다. 시즌3 시점에서 스타레스에 도착. 히카루에게 가장 신임을 받고 있는 케이의 입을 통해 자신의 생사를 알릴 작정이었으나, 일이 틀어져 히카루와 정면으로 마주치는 바람에 무산. 근처에 있던 코쿠요나 아키라에게 괴한 취급을 받기도.

유연하고 몸을 잘 쓴다는 이유로 팀C로. 모쿠렌이 히카루를 잘 대한다는 점, 제법 움직인다는 점, 체력이 좋다는 점 셋을 높게 삼. 케이에게 직접 "이건 내가 데려간다."고 이야기 했었음. 초기 귀찮은 짐짝 취급 당했던 하리는 다소 반발했음. (이에 쿠가 하리는 처음 온 후 히카루를 대하는 태도가 곱지 않았으며, 모쿠렌에게 지속적으로 도전했음을 지적.)

케이와 사이는 겉보기는 썩 나쁘지 않으나, 드러나지 않을 뿐 서로 못마땅해 하는 중.
짝사랑하는 누나의 연인<->자신이 접할 수 없었던 시절의 히카루를 아는 남자라는 미묘한 관계인 탓.
물론, 히카루의 안전과 관련된 부분에서는 의기투합한다.

란과 아는 사이. 란은 간혹 길쭉이라고 부름. 란이 자주 큰 키를 부러워하기 때문에, 관련으로 란을 놀려먹기도 함. 기존에도 동맹에 가까운 관계였기 때문에 크게 트러블이 있지는 않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rrow_upward